고객센터

안녕하세요. EasyTalk 고객센터입니다.
무엇을 도와드릴까요?

Q&A 상세
작성자 조윤정
제목 수업이 진행되지 않은 날이 결석처리 되어있네요.
내용

안녕하세요.
4/2 첫수업일날 선생님이 전화를 하지 않으셔서 수업 자체가 진행되지 않았습니다.
이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한 기록이 있기 때문에 고객센터에서도 인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.
그리고 직접 전화주셔서 말씀하신 내용이, 담당 선생님이 시간을 저녁 8시 20분으로 착각해서 수업이 진행되지 않았다고 하네요.
그래서 고객센터에서 잡아주신 보강 수업이 그 다음날인 4/3이었고, 그 날은 제대로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.
다만, 강사의 실수로 수업이 진행되지 않은 4/2이 결석처리 되어있어서 놀랍네요.
제 담당선생님인 Justin에게도 얘기를 했지만, Justin은 이 상황을 제대로 인지하진 못한거 같습니다.
고객센터 측에서 4/2이 결석처리 되지 않도록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그리고 이에 대한 회신도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답변*

한양대학교 국제교육원

  • 상담문의 : 한양대학교 국제관(108번 건물) 623호
  • 02-2220-1449

맨위로